까페에서 입장거부 당했어요 본문

까페에서 입장거부 당했어요

Manager Wono 2021. 2. 7. 20:38

제가 아이낳기전엔 영어강사를 했고 지금은 아기낳고 시간적으로도 여유가 안돼서 과외 두명정도 봐주고 있는데요

애들 시험기간이기도 하고 주말엔 학생 부모님들도 일이 바쁘셔서 그거조금 쉬시는데 제가 괜히 가면 불편할까봐 까페가거든요...

평소에 하던곳이 만석이라 조금 떨어진 까페를 갓는데 제가 우선짐을 풀고 라떼를 시키러 갔어요.

제가 에이포용지 몇개 꺼내논걸 봤는지 공부하실건가요??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공부하면 안되나요..? 벙쩌서 말했더니 공부하는사람 출입제한한데요.

 

뭐과외나 공부나 그게그거니 암말안하고 나왓는데 앞에 써붙였으면 제가 알아서 피해갔을 곳인데 시간낭비했다는게 화나더라구요.

우선 제가 차를 가져가서 거기 앞에 주차하는데 좀 걸렸거든요.

저도 애엄마지만 노키즈존 이런거 이해돼요. 앞에써붙인거봐도 이해해요 주인맘이니까요. 근데 어제는 꽤 불쾌하더라구요.

까페앞에 공부하는사람 출입금지? 써놓기엔 또 까페이미지가 걱정됬던게 아닌가 싶고

학생한테 물어보니 이제야 생각난건데 1년전에 자기넨 시켰는데 쫒겨났다고 하더라구요.

전 시키기 전이라 화까진 안냈는데, 완전 단골까진 아닌데 그주변 학원에서 근무할때 종종 테이크아웃 해갔고 지금 그돈마저 너무 아까워서 짜증이 나네요.

사람은 한명도 없었고 좌석은 10테이블이 넘어요.

블로그 같은거 운영하길래 들어가봤더니 지저분하게 먹은 접시를 찍어서 자기는 이거 치울수 있는데 예의의 문제라고 생각되어서 기분이 상했다나..ㅋㅋ 보고 웃기더라구요.

실제로 입장거부하는 까페있나 검색어에 쳐봐도 이런사례는 없는듯요ㅠㅠ

학생집 주변이라서 간건데 앞으론 필히 프랜차이즈만 가야겠네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