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전남친이랑 사귀는 친구... 본문

내 전남친이랑 사귀는 친구...

Manager Wono 2021. 2. 10. 15:17

여기에 이렇게 쓰는 거 맞나?? 하여튼 제목 그대로인데요... 짧게 설명 좀 하자면 친구 나 전남친 다 같은 학교에요.

이건 몇개월 된 이야기긴 하지만 내가 그 전남친을 엄청 좋아해서 먼저 연락하고

다행히도 그 전남친도 나한테 호감 있어서 좀 썸타다 사겼던 거란 말이에요.

내가 그 오빠를 엄청 좋아했었어요.

그리고 그 친구는 엄청 친해서 내가 처음 그 오빠 좋아할때부터 썸타고 사귀고 헤어지고 까지 뭐했는지 어땠는지 다 아는 애란 말이죠?

 

근데 둘이 그냥 사귄 것도 아니고 나랑 사귀고 있을때 내가 잠을 좀 일찍 자는 편이였어라 새벽엔 자고 이래서 새벽에 연락을 못했는데

전남친은 늦게 자는 편이라 깨어있는 그 친구랑 뒤에서 연락을 했던거예요.

그때는 꽁냥꽁냥이 아니라 그냥 친구처럼 연락을 했다고는 하는데 하여튼 둘이 친해졌더라고요?

솔직히 전 그때부터 기분 별로 였는데 그냥 친한 친구고 남친도 연상이고 해서 참았어요.

 

근데 얼마안되서 갑자기 전남친이 나한테 헤어지자 하더라고요

그래서 왜 그러냐 했더니 그냥 나랑 친구로 지내고 싶다길래 난 알았다 하고 그 친구 만나서 계속 울고 말하다 울고 막 그랬단 말이에요.

심지어 길가면서도 펑펑 울고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친년 처럼 걸으면서 엉엉 울고요.

밤에도 계속 너무 힘들다고 그 친구랑 전화하고 카톡하고 그랬는데 ㅅㅂ ㅋㅋㅋㅋㅋㅋ

 

저랑 그 오빠랑 헤어진지 일주일인가 됐는데 갑자기둘이 사귄다더라고욬ㅋㅋㅋㅋ

제 앞에서 연락도 대놓고 하고, 진짜 다른 애들이그러면 모르는데 제일 믿었던 걔가 그럴줄은 몰랐는데

다른 친구들도 그 정도면 바람 난 거 아니냐고, 뒤에서 둘이 연락했던거면 말 다 한거 아니냐 그랬어요. 그래도 난 친구니까 그냥 뒀어요.

 

근데 둘이 싸우고 헤어졌다 만났다 하면서도 지금 몇개월 동안 잘 사귀고 있거든요?? 아 설명 짧게 한다했는데 길어졌네요 ㅋㅋ...

그래서 제 고민은 뭐냐면 제목대로 걔네가 사귀는 내내 그 친구가 계속 저한테 연애상담을 하는 거예요.

싸워도 저한테 그러고 잠깐 헤어져도 막 나 지금 너무 슬퍼 눈물나 이 ㅈㄹ하면서 또 그러다 다음날 화해해서 다시 사귀고

어떤날은 저랑 놀다가 남친있다하면 갑자기 저 놔두고 가면서 좀만 기다려 알겠지?? 이러고 몇십분 뒤에 오고

아님 아예 내 눈앞에서 스킨쉽하거나 그러더라고요 이젠 아예,.

 

물론 전 그 전남친한테 이제 미련은 없는데 계속 이상하게 셋이 있는 자리를 만들더라고요.

차라리 그냥 지혼자 만나고 오면 되지 굳이 날 데려가고

저랑 전남친은 안좋게 끝난건 아닌데, 아무리 그래도 그 세명이 되게 조합이 이상하잖아요;;

근데 거기서 일부러 막 전에 얘기 꺼내고 뭐 예를 들면 나랑 그 오빠랑 자주갔던 장소 지나가면 괜히 아 너네 전에 그랬었잖아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자기 혼자 웃고

갑자기 카톡해서는 데이트 하는 사진 보내면서 예뿌지 ㅎㅎ 하면서 자랑하고

 

전 진짜 그게 무슨 심리인지 모르겠어요. 진짜 개념이 없고 눈치가 없어서 그러는건지 아님 일부러 그러는건지 제가 예민하게 받아들이는건가요ㅠㅠ?

근데 몇개월 동안 계속 이러니까 진짜 갈수록 이건 아닌거 같다 싶더라고요.

 

굳이 내 앞에서 그오빠 얘길 계속 하는 이유가 뭘까요, 아 근데 얘 전에도 우리 학교 선배 남친 뺏어 사귄 적 있었어요.

그냥 좀 그런 애일뿐인건가...? 댓 좀 남겨주세요 ㅠㅠ

제가 성격이 좀 단호한 성격이 아니라 내 앞에서 그런 말 좀 하지마 이런 말도 못하겠고 어떻게 빙빙 돌려서 할 순 없을까요

앞으로 학교 다니면서 계속 봐야되긴 한데 그냥 친구 끊는게 낫나요 아님 계속 참아야 하나ㅠㅠㅠ 짜증 나 죽겠어요.

 

최근에 올라온 글